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

2019 서울 모터쇼 일산 킨텍스 탐방기

안녕하세요:) 오늘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 모터쇼 탐방기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:)

 

 

입장권 티켓을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줄이 길어서 인터넷 예매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~ 고양시민은 할인도 해준답니다 ㅎㅎ

킨텍스 주차장은 제2전시장과 가깝고, 임시주차장은 제1전시장과 가까운 편이지만

임시주차장도 일찍 가지 않으면 멀리 주차해 좀 걸어야 하기에 일찍 가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~!

 

 

012

 

렉서스 부스와 전시된 신차들과 포토존

서울 모터쇼 킨텍스 제1전시장 전체 홀에는

토요타, 마세라티, 재규어-랜드로버, 벤츠, 포르쉐, 쌍용차, 르노삼성, 기아, 쉐보레 등의 전시관이 있고

제2전시장 일부 홀은 현대, 제네시스, BMW, 미니, 렉서스, 닛산, 혼다 등의 전시관이 있었어요~!

 

닛산 부스 역사 소개를 인테리어 되어있는 상담존

​제1전시장이 넓고 많은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는 것 같지만 여러 부스가 있어서 그런지 더 복잡하고 정신이 없는 것 같았어요.

제2전시관에서는 자동차 안전체험을 할 수 있어서 안전 수칙에 대해 좀 더 경각심을 느꼈던 것 같아요:)

 

 

혼다 부스와 SNS스타 이벤트존

혼다는 the power of dream 콘셉트로 이벤트존을 만든 듯했어요 SNS 스타 체험도 할 수 있고 깨알 체험의 재미 ㅎㅎ!!

 

제네시스 부스와 인스타 이벤트용 포토존

킨텍스 전시장 자체 천장이 높고 매우 넓어서 다 돌아보는데 시간이 꽤 오래 소요되더라고요..

삼성 코엑스보다 넓고 크게 느껴졌어요..!!!!

 

 

모비스 부스와 전시 차량

각 자동차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부스 디자인과 신차들 넋을 잃고 구경하느라 바빴습니다ㅎㅎ

모비스는 feel the feeling. 을 타이틀로 레이싱카를 모토로 전시한 것 같네요:)

 

그 외 스마트 그리드와 핸드폰 모양의 영상 조형으로 스마트함을 인테리어에 표출하였어요~!

 

BMW 부스 비전 다이나믹 자율 주행형 신차와 전시 차량들

"MINI는 많지만 똑같은 MINI는 하~나도 없다~!"

MINI의 액세서리는 무궁무진하고 MINI 만큼 액세서리 소화능력이 뛰어난 자동차도 없습니다.

BMW 그룹의 BMW와 MINI는 각각 고객만을 위한 2층 룸이 마련되어 있었어요.

자~ 여기서부턴 제1전시장입니다~!

 

쌍용 전시부스와 차량들

 

쉐보레(GM대우)

개인적으로 멋짐으로 1,2위 다투던 쉐보레와 쌍용자동차 전시부스 ㅎㅎ

뒤에 섹션 나뉜 영상들과 천장, 바닥조명까지 제 맘에 쏘~옥 들었다지요:)

 

기아자동차 전시부스 1층, 2층

기아자동차에서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존을 통해 스탬프를 받고

스탬프 개수에 따라(총 6개) 다양한 경품 응모를 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~!

모두 경험해 보고 싶었지만 줄도 길고 오늘 하루 이곳을 모~두 살펴봐야 하기에 무~브무브~

실시간 운전자의 감정에 맞춰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미래 모빌리트만 체험해 보았습니다~!!!

 

01

르노 삼성 부스와 전시 차량들,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XM3, 운송에 용이 한 ez-pro

모터쇼는 평일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 놀라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..ㅎ

 

 

A Class, CLA, 2019 벤츠 컨셉카, 벤츠 부스

역시나 국내에서 인기 많은 외제차 브랜드 벤츠!!

도통 차만 오롯이 사진찍기도 참 어려웠어요 하하;; 그런 와중에 내부도 살펴보고 싶어서

눈치게임하며 암묵적인 순서를 기다렸지요 ㅎㅎㅎ

 

포르쉐 부스와 997, 카이엔, 마칸 신차

제2전시장에서는 자동차 제조 산업관을 통해 자동차 관련 용품들을 직접 만지고, 확인할 수 있는데요.

그뿐만 아니라 대학생 제작차 전시회, VR 드라이브, VR 드론 체험, 자동차 안전체험 등

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자동차 마니아는 물론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니즈까지 충족시켜 줍니다.

따라서 ‘자동차’를 중점적으로 방문하셨다면 제1전시장을 우선 관람한 뒤 제2전시장으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드리며,

아이가 함께 있는 가족 단위 관람객이라면 제2전시장을 우선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~!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(주)아스테라시스 | 서은택 |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64길 8-9 5층 | 사업자 등록번호 : 609-86-25063 | TEL : 02-1833-7010 | Mail : info@asterasys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