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STERASYS/AT news

팀회식 양재맛집 작은공간


오늘은 팀원들끼리 간단히 저녁식사를 하고자 양재동 즉석 떡볶이 맛집인 작은공간에 방문했어요:)




"작은공간"은 양재에 연예인을 많이 배출한 학교로 유명한 은광여고(얼짱여고로 유명) 맞은편에 있어요 ㅎㅎ

이 집 떡볶이 맛이 연예인만큼 유명한 건 안 비밀~ ㅎㅎㅎㅎ




저녁에도 대기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서 먹었어요~



즉석 떡볶이라 맛이 좋구 양도 많아요~

보기만해도 군침이 막도네요~ 


마무리로 볶음밥을 추천드려요 





ㅋㅋㅋ

사업자 정보 표시
(주)아스테라시스 | 서은택 |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64길 8-9 5층 | 사업자 등록번호 : 609-86-25063 | TEL : 02-1833-7010 | Mail : info@asterasys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